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6일차 헛구역질 ㅠㅠ

입덧약 매일자기전2알 먹은지도 어느덧 9일차 이젠 내성이생기는건지..오후되면 안좋아요ㅠㅠㅠㅠ 얼마못먹고 탁 걸리고 체덧이라해야하나요? 그리구 냄새나 트름.. 헛구역질이진짜심해요 아직토를 한적은 없지만 항상 토하기직전 까지 헛구역질이요ㅠ 한알 추가해먹으면 좀나을까요? 아니면 토를 하는건아니니 2알로 좀 더 버틸까요??

댓글

9

  1. 저도 3-4알 먹어요. 안전한 약이라고도 하고 스트레스받고 아픈거ㅠㅠ 못참덲어요

  2. 저는 디클렉틴정 자기전 2알 아침에 일어나서 1알 오후쯤 1알 권유 받았어요 하루 4알 까지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의사선생님이

  3. 저랑완전 비슷하시네요ㅠㅜ 요즘 두알먹고는 오후되면 저도 너무 속이 안좋더라구요ㅠㅠ 같이힘내요ㅜㅜ

    1. subcomment icon

      네ㅠㅠㅠㅠㅠ두알갖고는 이제 효과보기가ㅜㅜ 밤에진짜 절정인것같아요

  4. 저도 그래요ㅠㅠ 늦은 오후부터 저녁에 절정 ㅠㅠ 한알 더 먹을까 고민이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ㅠ한알올리기가ㅜ이게맞나 자꾸 생각이들어서 고민이되네요ㅠ

    2. subcomment icon

      저 그냥 한알 더 먹었어요ㅠㅠ 저녁에 너무 힘들어서요ㅠㅠ 사탕도, 아이스크림도 뭐 다 소용이 없더라구요ㅠㅠ

  5. 입덧사탕 구해봐요 효과있으시다는분도 있어요 ㅎ

    1. subcomment icon

      입덧사탕은 진작부터 먹었었죠ㅠ효과없어요저는 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7주6일차 헛구역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