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운동

임신 17주구요 어제 걷기 1시간 오늘 걷기 40분에 요가 30분 했는데 아랫배가 좀 싸하구 아주 연하게 갈색냉이 나왔더라두용 ㅠ 제가 무리한걸까유.. 다들 운동 어떻게 하세요??

댓글

15

  1. 저는 현재 임신휴직 상태라 집에만 있는데 임신초기때 걷기운동 20~40분정도 매일했고 13주차때부터는 주에 2회 필라테스 하고있는데 아직까지(16주차) 이벤트는 없었어요

  2. 임신 전에 운동 하던 만큼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최근에 실내 사이클 조금씩 하고 있는데 아직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임신전에 다이어트 한다고 런닝 많이 탔는데 요즘엔 거의 운동 안하다시피 하다가 해서 그런가봐요ㅜ 규칙적으로 하면 괜찮을거같아용

    2. subcomment icon

      지구맘님 실내사이클 완전 비추하는 운동이던데ㅜ 한번 알아보심이.. 노파심에 글 남겨보아요..🥹

    3. subcomment icon

      헐 정말요..? 산부인과 쌤이 괜찮다곤 했는데...

  3. 저는 빠른걸음으로 런닝머신 20분째 부터 배가 사르르 아프고 뭉치는 느낌 났었어요! 처음엔 긴가민가해서 30분까지 걸었는데, 다음날 부터는 20분에 그만뒀네요 ㅠㅠ 걷는 것도 산책 정도로 살랑 살랑 해야하나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런닝머신 4.5로 걸었는데 이정도면 산책정도의 걸음이다 생각하구 했는데 딱 30분 정도가 갠찮은거같아용 ㅠ 앞으로 조심해야겠어요!

  4. 저도14주에 무심코 많이걷고.막 돌아다녔더니 갈색혈이 나오더라구요..그래서 병원갔더니 무리했냐고ㅜㅜ피고였다고 심하면 병원에 입원하기전에 집에서 2주 2차 기형아 검사때까지 푹 쉬라고 하셨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아이고ㅠㅠ 피가 고이셨나요ㅜㅜ 전 병원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오늘 못갔는데 가야될까봐요ㅠ 운동하는건 무리가 아닐줄 알았는데 ㅠㅠ 뭐든 조심해야겠네요 ㅠ

  5. 저는 지금 15주차고, 14주차에 1시간 정도 걸었다가 배가 싸~ 하더니 살짝 피가 비쳐서 병원 다녀왔어요ㅠ 이것저것 검사하시더니 의사쌤이 '혹시 많이 걸었어요?' 하시길래 뜨끔 했어요ㅠㅠ 전 아직은 천천히 걷기 20분 정도가 딱인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ㅠ 많이 걸으면 안되나봐요ㅠ 1시간 걸어도 안힘들길래 괜찮은줄 알았어용 ㅠ 당분간 조심하구 짧게 걸어야겠네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