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잦은 배통증에 잠을 설쳐요ㅜㅡㅜ

13주 예비맘 입니다. 5주부터 주초반이 되면 아랫배가 가끔씩 찌르는듯한 통증이 미세하게 있었는데, 13주 되고 부터는 꾹꾹 찌르고 욱씬거리는게 오른쪽 왼쪽 번갈아가며 잦아 지고 있어요. 특히 저녁에 너무 힘드네요ㅜㅜ 엎친데 덥친격으로 13주 되면서 입덧이 잦아진다는데 저는 더 심해진것 같아요ㅜㅜ 입덧약을 먹는대도 저녁에 울렁거림이 심해요ㅜㅜ 병원을 가봐야 될까요? 도와주세요ㅜㅜ

댓글

5

  1. 아기가 크고 있어서 그런건가요? 아기가 건강하게 크고 있는거라면 힘들어도 잘 견뎌야 겠네요^^

  2. 그렇게 아프고나면 배가 쑥나와요 14주부터 살짝 올라오더니 15주에 눈에띄게 나왔어용

  3. 증상이 한번 두번 나타났다 마는 거 아니고 지속적이면 병원 방문하라고 하셨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입덧약 떨어져서 가야하는데 그때 검사 받아 봐야겠네요ㅜㅜ

    2. subcomment icon

      저 오른쪽아랫배가 3일째 지속적으로 아픈데 앉았다 일어날때나 그냥 수시로 통증이있어요...맹장도 검색해봤는데 병원가보는게 좋을까요ㅜㅜㅜㅜ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