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은지 5분도 안되서..토덧

안녕하세요. 오늘 14주0일 진입한 예비맘이에요. 제 예정일이 2/23일에 14주니 많게는 17~18주 정도 된 분들도 계실텐데 입덧 어떠신가요? 저는 8주때부터 입덧약 자기전에 2알먹고 있어요. 중간중간 양치덧도 오고 힘들었지만 늘리지 않고 14주까지 버티긴했어요. 목,금요일이 유독 심하게 울렁거리고 토덧까지 해서 힘든데 그전까지는 그래도 입덧약 먹기전에 토하고 약먹고 잤거든요? 오늘은 토할거같진 않아서 입덧약 먹고 자려고 침대에 앉았는데 그때부터 미친듯이 울렁거리고 침자꾸 생기는거 침 참켜가며 참아보려했는데 결국 다 나와버렸네요ㅜ 변기통 열고 앉기도 전에 나와버려서 주변에 다 튀고ㅠㅠ 뒷처리하는데 왜이리 짜증이 나는지ㅠㅠ 주차가 바뀌면서 힘든건지 목,금이어서 힘든건지 알 수가 없네요. 입덧약은 먹은지 얼마안되서 토해버렸는데 다시 먹어야할까요? 낼 아침 한알만 더 먹어볼까요? 하필 낼 또 회식이라 컨디션 좋아야하는데ㅜ 회식만 아니면 안먹고 싶은데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고.. 4월에 결혼하고 5월에 바로 아기 생긴 케이스라 결혼전엔 코로나 조심하느라 못하고 6월쯤 얘기 나왔는데 그땐 극초기라 못하고 이래저래 저때문에 계속 미뤄져서 빠지기가 쫌 그래요ㅠㅠ 약을 줄여보고 싶은데 엄두가 안나네요ㅜ 약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댓글

4

  1. 14주 4일이예요.. 6주때부터 입덧 시작해서 지금까지.. 저는 약이 안 듣는지 세알, 네알 먹을때나 자기전 두알 먹을때나 상태가 비슷 하더라고요.. 사실 입덧얏도 먹어서 이정도겟지 하고 먹는 수준 ㅠ 세알 네알 늘려보시고 괜찮은 양을 찾아보세요. 저는 늘렸을 때 늘려서 더 나아졋단 느낌이 없어서 다시 자기전 두알 먹는데,, 요즘 아침이 힘둘어서 오늘부터 자기전 한알 아침 한알로 바꿔보려고요..(낼 후회하려나요😂) 그나저나 저는 12주 기적에 실패해서 16주 기적을 기다리고 있는데.. 윗분이 20주 기적 기다린다 하여 걱정 안고 갑ㄴ다,,, 입덧 너무 싫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두 12주기적 기대했다가 실망해서 사실 16주의 기적도 긴가민가하네요ㅠ 어제 먹고나서 토한뒤로 결국 안먹고 잤는데 오늘 힘들까봐 걱정이네요ㅠㅋ 우리 힘내보아요^^

  2. 17주차 된 맘이에요. 전 5주차부터 입덧해서 계속 입덧약 먹고 있고, 중간에 심해서 세알로 늘렸다가 다시 두알 먹고 있어요. 입덧 약간 나아졌지만 그래도 저녁엔 심해서 당분간 먹어야하고.. 20주 기적을 기다리고 있네요. 입덧약은 먹은후 6시간 이후부터 효과가 있대서 가장 심한 시간대로부터 6시간전에 먹고 있구요, 먹었다 안먹었다하면 중간에 더 심하게 올라오더라고요. (다른분도 그렇다고하시고..) 그래서 매일 이어서 먹고 있어요. 입덧약도 듣는날있고 안듣는 날 있어 기복은 심하지만 그래도 입덧약이 우울증 방지기능은 해주네요… 입덧 끝날때까지 화이팅요..!

    1. subcomment icon

      그쵸 그래서 시도를 못하고 있는ㅜ 어제 먹고 토해버려서 오늘 힘들까봐 걱정이에요. 어제 결국 추가로 안먹고 잤네요.. 12주기적 실패하고 16주 기적 기다리는데 맘 편히 20주로 늘려야하나요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