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아니래요! 당 함류량이 높은건 안먹느니만 못하다고 하셔서 기존에먹던것도 끊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굳이 안먹어도되나요?
따로 변비가 없으면 유산균 안먹어도되나요~?? 엽산 비타민D 이런건 완전 필수인데 유산균은 안먹어도되나싶어서요ㅋㅋ 이상하게 유산균은 안먹어지네요ㅠ
댓글
4
저도 안먹어져서 그냥 안먹기루 했어요 ㅋㅋㅋ 임산부 필수는 아니에요!

탈퇴한 유저
저도 질건강에 좋은데 포함되어 있다고 해서 유산균 먹는데 ㅎ 변비도 그렇고 확실히 분비물이 좀 줄어든거 같아서 효과가 있는거 같긴해요 ㅎ
필수는 아닌 것 같기도 해용.. 저는 변비는 없는데 질염 이런거 예방으로 질 유산균 먹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