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좀 거뭇해진거같애요 ㅜ 16주에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겨드랑이 착색
요 며칠동안 겨드랑이가 가렵더니 오늘보니 착색되었드라구요 ㅠㅠㅠㅠ 인터넷에서 보니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는데 걱정이되는건 어쩔 수 없네용.. 자연스럽게 돌아오겠죠? ㅎ..
댓글
5
출산 후 돌아온다곤 해요
몇주신데...착색되신거에요?그렇다고는하는데.모든산모가착색되는건지궁금하긴하네요

저는 15주차에요!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이라 깜짝놀랬네융..ㅎ..

그러시구나.16주차인데...전아직생기진않아서요.곧생기겠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