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땀띠인가 했는데 소양증인 것 같아요 ㅠㅠ처음엔 반점 없었는데 나중에 1-2주 후에 보니 붉은 점이 올라와있더라구오ㅋㅋ.. 저는 따로 약 안 바르고 알로에겔로 보습해주고 진정시켜주는데 효과 괜찮았어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사타구니 가려움

이제 15주1일인데요 ㅠ 설마 땀띠가 아니라 임신 소양증일까오 ㅠ
댓글
7

감사합니다
저는 비판텐써도 가려워서 한풍자운고 쓰고 있어요
소양증 같아요ㅜㅜㅜ비판텐이라도 바르셔서 보습 잘해주세요ㅠ

네 감사합니다
어머나ㅠ 너무 심하네여 전 그냥 가렵기만 하구 뭐가 나진 않았는데 ㅠ너무 가렵고 심하시면 산부인과 가셔야되지 않을까요??

네 알로에바르면 괜찮구요 막 가럽진않아야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