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 초기부터 팬티는 임부용으로 입었고, 브라는 이번에 샀어요 ! 네이버에서 랭킹순으로 높고 저렴한거 구매했는데 저는 너무 편해서 굳이 비싸게 살 필요가 있나 싶기는 해요 !!!!! 원래 평소에도 심리스 입고 편안 속옷 좋아하는데 더 편했어요ㅎ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속옷 어떤거 입으세요!?
이제 14주 2일차인데 배가 벌써 볼록 나와서 속옷이 안맞아지고 있어요😭 다른 맘님들은 임부용 속옷 사셨을까요?? 사셨다면 추천해주실만한 구매처가 있을까요?!
댓글
12

오 편하게 잘 입고 계시다니 저도 혹하는데요?!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감탄브라요! 후크형으로 사고 큰 사이즈로 사서 편하게 입어요!

브라도 현재 심리스 브라렛 입고 있는데 컵이 커지니 조금 답답해졌는데😂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저도 솔브에서 산 마더피아요. 배를 넓게 감싸줘서 배가 차가워지지 않게 해줘서 좋아요

아무래도 기존 속옷은 골반라인이라 배가 신경쓰였는데.. 우아..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용🫶
마더피아꺼구입해서11주부터16주차인지금까지잘십고있어요

오 착용중이시군여! 추천 감사해요🫶
전 이번에 감탄브라꺼 사봤어요! 아직 입어보기 전이라 추천은 못해드리지만 ㅠㅠ 추천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

추천 받은 제품이니 몸에 착 편하게 맞으실거에용☺️ 추천 감사해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