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텐 소임에서 원피스로 한두개 샀어요 원피스는 애낳고 나중에도 입을수 있더라구요 근데 겨울이 되면 하체가 추워서 임부 바지도 하나 사야하나 싶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예쁜 임산복 파는곳 추천해주세용❤️
슬슬 배가 불러와서 임산복 찾고 있는데 넘나 안예뻐요 ㅠㅠ 좀 이쁜거 파는데 없을까요?? 최근에 소녀레시피 하나 발견했는데 여긴 또 너무 러블리해서 전 못입겠더하구요..ㅎㅎ
댓글
12
해피텐에서 배색원피스 구매했는데 넘 예뻐요ㅎㅎㅎ
소임이랑 디라벨 보고있어용👀👀 !!
루시드라잇인가 거기도 구경해보세요ㅎㅎ 임부복이 대체로 샤랄라공주같아서 찾기어렵네여ㅠ
저는 더미니랑 디라벨이요!! 임부바지는 잠깐 입을꺼라 사기 아까운데 더미니에서 1+1인걸로 구매해서 입고있어요!!ㅎㅎ

더미니 보구 왔떠요! 가격도 좋구 심플해서 좋네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