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 ㅠ 전 17주인데도 아직 성별 확답 못받아서 넘 궁금합니다 ㅠㅠ 초음파 보러갈때마다 애기가 거꾸로 물구나무서기하구있어요 ㅠㅠ 흐엉..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ㅎㅎ 반전 없겟죠 ㅎㅎ

오늘 14주 됐는데 ㅎㅎㅎ 딸이라고 하시는데 ㅎㅎ 16주 되면 정확히 안다고 하시는데 ㅎㅎ 반전 없겟죠???
댓글
5
저는 16주쯤 되어야 아이성별 알수있을것 같아요.
14주정도됐을때 아들이면 존재감이뿜뿜한다는 의견들이 많네요! ㅋㅋ위 사진은 따님이 더 가까워보여요🙂
저도 내일 확인하러가는데 꼭 보고 올 수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딸맘 축하두려요~~
저희는 14주에 갔는데 딱 보이길래 빼박 아들인거 같아욬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