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임산부 어린이용 타이레놀 160mg 먹어도 되나요?

아세트아미노펜 과립 177.78mg (아세트아미노펜 160mg) 과립이 먼지 몰라서 여쭈어 봅니다 다른성분이 있는지 걱정이 되어서요 5알정도 먹었어요

댓글

10

  1. 성인 용량 절반 먹으면 가장 안전합니다. 저도 12주 시작때 코로나 걸렸었는데, 타이레를 이알 서방정 성인용량 절반인 1알씩 하루 3번 3일 먹었어요. 열은 38도 이상일때 먹으면 됩니다.

    1. subcomment icon

      이제 열은 많이 내렸어요~ 감사합니다^^

  2. 저는 타이레놀500mg 2개먹었어요.. 머리 너무 아파요ㅠ하루 8개?6개? 까지 먹어도 된다그랬어요 근데 2개이상 먹어본 적은 없어요

    1. subcomment icon

      너무 많이 먹기는 겁이나네요~ 빨리 나으면 좋겠네요~감사합니다~^^

  3. 저도 두통이 심해서 병원갔을때 얘기했더니 타이레놀은 먹어도 된다고 했어요! 저는 심할때는 먹어요~ 저도 살아야하니깐요!!

    1. subcomment icon

      계속 먹어도 되나 걱정이 되긴한데 아픈거 보단 낫겠죠 감사합니다~^^

  4. 과립은 가루 류의 제형을 말합니다. 알약과 성분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1. subcomment icon

      알약이랑 똑같군요 감사합니다~

  5. 과립은 작은알갱이의 가루형태를 말해요. 어린이용 용량으로 해열과 진통이 되었다면 상관없습니다. 어린이용은 성인용에 비해 성분의 용량이 적은것 이예요. 타이레놀은 임산부가 복용 할수있는 해열진통제로 알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안전한거겠죠~ 걱정이 되었는데 안심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코로나 임산부 어린이용 타이레놀 160mg 먹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