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용량 절반 먹으면 가장 안전합니다. 저도 12주 시작때 코로나 걸렸었는데, 타이레를 이알 서방정 성인용량 절반인 1알씩 하루 3번 3일 먹었어요. 열은 38도 이상일때 먹으면 됩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임산부 어린이용 타이레놀 160mg 먹어도 되나요?
아세트아미노펜 과립 177.78mg (아세트아미노펜 160mg) 과립이 먼지 몰라서 여쭈어 봅니다 다른성분이 있는지 걱정이 되어서요 5알정도 먹었어요
댓글
10

이제 열은 많이 내렸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타이레놀500mg 2개먹었어요.. 머리 너무 아파요ㅠ하루 8개?6개? 까지 먹어도 된다그랬어요 근데 2개이상 먹어본 적은 없어요

너무 많이 먹기는 겁이나네요~ 빨리 나으면 좋겠네요~감사합니다~^^
저도 두통이 심해서 병원갔을때 얘기했더니 타이레놀은 먹어도 된다고 했어요! 저는 심할때는 먹어요~ 저도 살아야하니깐요!!

계속 먹어도 되나 걱정이 되긴한데 아픈거 보단 낫겠죠 감사합니다~^^
과립은 가루 류의 제형을 말합니다. 알약과 성분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알약이랑 똑같군요 감사합니다~
과립은 작은알갱이의 가루형태를 말해요. 어린이용 용량으로 해열과 진통이 되었다면 상관없습니다. 어린이용은 성인용에 비해 성분의 용량이 적은것 이예요. 타이레놀은 임산부가 복용 할수있는 해열진통제로 알고있어요.

안전한거겠죠~ 걱정이 되었는데 안심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