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제 해인사 다녀왔는데 ㅎㅎ 숲속이라 그런지 춥더라구여ㅎㅎ 선선해지니 너무 좋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날씨가 선선하네요
전남쪽 거주 중인데 날씨가 너무 좋네요 가을이 오려나봐요🍂 여름옷 없어서 엊그제 반팔 쇼핑 했는데...😂
댓글
4

날이 좋아서 그릉가 기분이 너무너무 좋네용

탈퇴한 유저
저도 경남쪽 내려왔는데 완연한 가을이에요 ㅎㅎ 저녁엔 선선하더라규요

산책하기 너무 좋은 날이에요☺️☺️ 기분이 너무 좋네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