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살이 빠지는 임산부들도 많으시군요.. ㅎㅎ 신기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후에도 체중이 감소하시는 분이 계시나요?
제가 임신전에 과체중이여서 어느정도 빠지는건 이해하는데 현재 17주차이고 총 9.5키로가 빠졌고 아직 감소 추세이긴해요 병원에서는 아기가 잘 크고있어서 그런지 문제 삼지는 않고있고요 혹시 저랑 비슷한 분 계신가요?
댓글
20
곧 15주차인데 빠진 채로 있어요. 아직 입덧이 완전히 가신게 아니라서 그런가봐요ㅜ
전전 7키로 빠졋어요 ㅠ 근데. 아기는 한주 더 커서 잘크고 잇데요 ㅎㅎㅎ

헐 부러워요 앞으로도 우리 아가들은 별탈없이 쑥쑥 잘 크기만 했음 좋겠어요
저는 -7kg 빠졌는데 아기는 건강하다구 하셨어용!

다행이예요 저는 제 걱정보다 이젠 아가 걱정이 먼저되는데 그말 들을때가 젤 안심되더라고요
15주고 -7키로요 아이는 건강하고 문제 없어요.

다행이예요 우리가 살 빠지는거랑 다르게 아가들은 쭉쭉 잘 큰다고 하더라고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