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추석 때 차로 장거리 이동 피해야 할까요?

수도권 살고 추석때 친지 방문을 위해 부산, 대구에 가려고 했는데 주변에서 장거리 여행은 임산부에게 너무 무리라고 하지말라고 하네요. 저는 이제 초기도 지나서 당연히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몸에 무리가 많이 되긴 할거 같고.. 안전하게 그냥 안가야 하는건지. 그냥 가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22

  1. 장거리는 왠만하면 안 가는 게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일단 이동자체가 매우 피곤하고 힘듬이 몇시간동안 계속 되는 느낌이라....

  2. 저도 설에 출산일 겹칠거같아서 이번엔 다녀오기로 했어요 친정엄마아빠도 기다리시구영

    1. subcomment icon

      아 부모님이 멀리 계시는군요 저는 친정, 시가 부모님들은 가까이 사시는데 친지분들 뵈러 가야하나.. 했던건데. 아무래도 부모님이 멀리계시면 저도 가고 싶을거 같아요

  3. 저두 시댁 친정 모두 경상권이라 그냥 가도 4시간거리에요. 아직 결혼전이라 처음 시댁에 인사드리러 추석때 간답니다. 멀긴하지만 그렇다고 안갈수도 없고.. 처음 뵙는거라 더 긴장되고 불편하고.. 그러네요ㅠ

    1. subcomment icon

      앗 처음 인사드리러 가시는군요ㅠ 진짜 긴장되고 그러시겠어요. 시댁 식구들이 뱃속에 아가랑 가는거니 편의를 많이 봐주시면 좋겠네요. 가셔서 축하 많이 받으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세용!!

  4.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사실 해외도 가는데 국내는 왜 안되겠나 싶어요. 문제는 차로 오래 가는건데 그게 조금 답답할거 같긴해요.

  5. 몸 컨디션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요 ㅎㅎ 임산부는 장거리 여행 하면 안돼! 라는 건 없구요, 중간중간에 많이 움직여 주는게 좋아요 전 10주에 비행기 타고 10시간 여행도 다녀왔고 국내 여행도 차 타고 많이 다녀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절대 안돼 이런건 없는거 같아요. 오 많이 다니셨군요! 저도 몸 컨디션 보면서 맘 내키는대로 해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