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비염 괜찮으신가요??

임신전에도 약하게 비염이 있어 환절기마다 고생하긴했는데, 임신후 너무 심해졌어요ㅠ 가끔 자다가 코막혀서 깰 정도로,,,, 그리고 일교차가 심해지니까 하루종일 눈물 콧물 다 쏟고 있습니다ㅠㅠ 병원가도 약없으니 견디라고만하겠죠?? 임산부들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댓글

16

  1. 지르텍이요?

  2. 저도 미치겠어요... 임신하고 아침 저녁마다 콧물 줄줄이에요ㅠㅠㅠㅠ 가습기 틀어놔도 요즘 환절기라 심하네요 코푸느라 밤새 잠도 못자는 수준입니다ㅜㅜㅜㅜ

  3. 원래 만성비염인데 요새 밤마다 두쪽다 코가 꽉막혀서 미쳐버리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전 완전 심햇엇어서 또 콧물나소 코막힐때까진 참앗는데 후비루로 목아파서 프로폴리스캔디 먹고 목앤뿌리고 코세척하고 가습기틀고 청소기돌리고 네뷸라이저도 삿어요 장기적으로 애기도 할수잇는걸로 ㅠㅠ 알레드1알 먹엇구요 더심해지면 더 센거 써야하는거 알아서...미리 지금이라도 안늦어서 마지막 커트라인 ㅋㅋ

  5. 저도 비염을 달고 사는데요 약을 먹는것보단 코에뿌리는 약을 병원에서 처방 받아서 매일 뿌리는게 좋으실것같아요 코에서 입으로 넘어오는 약은 뱉어내시고 꾸준히 쓰면 좋아져요 제가 소금물로 헹구는 것도 써봤는데 좋긴하지만 코안에 소금물이 남아있다가 한번씩 목 뒤로 넘어가더라구요 그 후로 애기에게 안좋을까봐 안쓰고 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