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유팡 젖병소독기 받았어요 얘두 2-30하는것같던데 3만원 자가부담금내고 받앗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사은품 진짜 유아차랑 카시트 주나요??
저는 저희 아버지가 종합보험 설계사셔서 그냥 아버지께 맡기고 아버지가 보험비 일부 지원해주시거든요 ㅎㅎ 근데 다른 보험(특히 현대해상)보니까 막 유아차랑 카시트랑 별걸 다 주던데....받으신 분 계신가요??? 동기님들 태아보험 드시고 사은품 뭐 받으셨는지 궁금해요~!!ㅎㅎㅎ
댓글
14

와 젖병소독기 엄청 비싸군요!!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5개월 지원이면 태아보험료 지원 말씀이시죠??와 보험료도 대신 내주는군요 ㄷㄷ 이럴거면 친구 둘째부터는 그냥 다른분께 들으라고 해야겠어요ㅜ
저도 보장 빵빵하게 넣어서 들었는데, 유아차는 출산후 6개월 동안은 잘 안 쓰니 그동안 제품들 잘 알아보고 구매할 때 연락 하면 자부담 30만원 선에서 스토케급 유아차 지원 해주겠다곤 하더라고요. 그래서 베이비페어 가서 제품들 한번 다 볼라고 아직 선택은 안했어요. 저희 가족 중에도 설계사가 있어서 얘기 했더니 예전엔 회사 차원에서 프로모션이 따로 나왔었대요. 그런데 이젠 법적으로 금지가 돼서 설계사 분 인센티브 나오는 걸로 지원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오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6개월 후에 또 유아차를....지원이 엄청나네요ㅜㅎㅎ
저는 풀담보로 보험했는데,사은품이 추가비용 내서 받을지말지 출산 1달전에 결정하려구요.

선택권도 다양하네요~
법적으로는 보험료에 십프론가 넘으면 불법인걸로 알고있어요 그래서 본사소속 보험사한테 가입하면 혜택없구 대부븐 혜택주는곳은 대리점 소속인걸로 알아요 자기들 돈으로 사은품 주는거죵..

그쵸 ..ㅠ자기들 돈으로 사은품 주는거면 진짜 많이 남긴 하나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