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입원했어요..

이제15주차 접어드는 딱풀이맘이에요ㅠㅠ 원래다니던 개인병원에서 금요일날 초음파까지다보고 아무이상없었는데 (오늘 쫌 걸었어요)무리를했나... 갑자기 하혈을하더라구요ㅠㅠㅠ 너무깜짝놀라서 일요일인데다가 제가아직 개인병원을 다니고있어서 어떻게해야할지몰라 급하게 검색하고 응급실 전화돌리고돌리다가 한 병원에오게되었습니다ㅠㅠ 검사해보니 다행히 우리딱풀이에게는 아무이상이없는데 갑자기 하혈하는거면 제가 너무무리를했는거같다더라구요..또 양수가 살짝 새고있다고 항생제를맞아야해서 갑자기 일주일 입원을하게되었어요.. 20주쯤 큰병원으로 갈랬는데 이게 무슨일인지 참ㅠㅠㅠㅠ 진작 큰병원으로 다녔으면 이런일이 덜했을까요.. 몸생각안하고 제가 괜찮다고 너무돌아다녔나봐요 딱풀이한테 미안하고 저때매 고생하는 남편한테도 미안해지네요 그냥 너무속상해서 한번끄적여봤어요ㅠㅠㅠ 다른분들도 내몸괜찮다고 넘 무리하지마시구 충분히 푹쉬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9

  1. 얼마나 걸으셨어요?ㅠㅠ저도 요즘 괜찮아서 활동하고 싶고 걷고 싶고 막 의욕넘치거등여 잘 쉬시고 안정되시길 바랄게요!! 딱풀이랑 맘님 곧 좋아지실거에요🙃

  2. 어머나 놀라셨겠어요!ㅜ15주차면 아직 푹 쉬어야할때인거 같아요ㅜ입원하셨으니 아무 걱정 마시고 푹 쉬셔요ㅠㅜ

  3. 태명이 같아 반가우면서도 엄청 놀라셨을거같아서 맘이 안좋네요ㅠㅠ 그래도 큰 문제 없이 괜찮다고 하시니 다행이에요 .. 이참에 푹 쉬셔요!!ㅜ 엄마가 몸이 조금 안좋아도 아가는 건강하게 잘 크고 있대요 너무 걱정마시고 몸조리 잘 하세용!!

  4. 아고ㅜㅜㅜ괜찮아요? 너무 놀라셨겠다. 입원하셨으니 푹 쉬셔요.. 앞으로도 너무 무리하지말고요ㅠㅠㅠ잉 너무 속상해하지말고 좋은 생각하셔요~~

  5. 엄청 놀라셨겠어요 😢 그래도 정말 병원 바로 가시길 잘하신 것 같아요. 잘 누워계시다보면 양수 새던 것도 잡히고 다시 회복하실거에요! 딱풀이도 건강히 잘 있으니 눕눕 잘하시고 푹 쉬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5주차 입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