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나니 먹고푼게 없어요..

입덧증상은 거의 90%사라져서 좋긴한데 먹고싶은게 없어요.... 식욕이 없달까? 잠이 많아져서 오전11시쯤 일어나는데 하루3끼는 못먹드래두 2끼라도 잘 챙겨먹어야 되지 싶은데.. 그것마저 어렵네요ㅜㅜ 혹시 이런 예비맘 있을까요?^^; (남편이 우리 열무불쌍하다며..엄마가 밥을 안준다며 타령조로 얘기하네요..ㅎㅎ)

댓글

29

  1. 저도 식욕이 진짜 없어졌어요. 평소 대식가여서 남편이 항상 경악할정도였는데 딱안먹으니 신기하다고할정도로...ㅋㅋ 억지로 먹을려고는하는데 혼자먹는 점심땐 시리얼이 끝이고 저녁엔 남편 먹고싶은걸로그냥 조금만먹어요ㅠㅠ 전 체덧이었는데 아직 조금 하고있어서 먹고나서 속이안좋아서 더더욱 식욕이없어지더라구요. 아기를 위해서 먹어야지 하는소리들으면 괜히 더 식욕없어져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남편이 먹고싶은거 시켜서 한두입 먹고 수저내려놔요 .. 임신전엔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ㅎㅎ 바램이 있다면 애낳고도 지금처럼 소식좌로 유지됐으면 좋겠네요🤣

  2. 저두.. 먹고싶은게 없는데 배가 고파서 억지로 먹다가 이제 지쳐서 안먹어요.. 하루에 한끼 먹는데 그것도 너무 힘드네요ㅠ 다들 많이 먹어야된다며 뭐라 하시지만.. 먹는것도 너무 힘들어요 근데 임신후로는 안먹으면 또 꼬르륵과 함께 배고픔이 참을수있음에서 참을수없음으로 바뀌었어요

    1. subcomment icon

      그래도 한끼는 든든히 드시려고 노력해보세용~! 조금씩 여러번 먹는게 좋긴하더라고요^^

  3. 앗 저도 그래요~ 입덧이 완전히 없어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예전보다 울렁거림은 없는데 정말 먹고 싶은 음식이 생각나지 않더라고요 ㅠㅠ 근데 또 안먹게되면 배에서 꾸륵꾸륵 소리가 들려서 때마다 조금이라도 먹는데 아침에는 정말 간단하게 바나나, 귤 같은 과일먹고 점심에는 치아바타같은 밀가루 먹고, 저녁에는 죽(다양한 맛을 시켜먹는)을 먹네용. 입맛이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녁일찍먹고 밤에 잘때쯤 어찌나 꼬르륵 거리던지 ㅋㅋ 뱃속에서 아기가 배고파요~~~~외치는것처럼 들리더라고요^^; 그래도 민트유님은 골고루 드시는거 같아 다행이네요~!

  4. 전 제대로 된 식사는 하루 한끼 먹어요… 진짜 먹고 싶은거 없고 입도 쓰고… 배고플 때 마다 두유, 바나나, 토마토 같은걸로 배는 채우는데 먹고 나면 소화는 느리고… 콩국수만 그나마 땡겨요

    1. subcomment icon

      엇 저도 완전 콩국수 킬러엿는데 입덧기간에 먹엇다가 토한적잇어서 그뒤로 생각이 안나더라고요ㅠㅠ그래도 건강한걸로 배채우시는거 같아요!! 저는 쭈쭈바 먹고잇어요... ㅎ

  5. 저희 선생님은 리스트를 세계음식으로 쭉 나열해놓고 죽어도 먹기싫은거부터 제외하고 먹으래요 ㅋㅋㅋ 제일 마지막에 남는건 그래도 들어간다며 ㅋㅋ

    1. subcomment icon

      되게 신박하게 알려주시네요ㅋㅋ 전 가끔 땡긴다해도 같은 음식위주로 땡기던데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