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식욕이 진짜 없어졌어요. 평소 대식가여서 남편이 항상 경악할정도였는데 딱안먹으니 신기하다고할정도로...ㅋㅋ 억지로 먹을려고는하는데 혼자먹는 점심땐 시리얼이 끝이고 저녁엔 남편 먹고싶은걸로그냥 조금만먹어요ㅠㅠ 전 체덧이었는데 아직 조금 하고있어서 먹고나서 속이안좋아서 더더욱 식욕이없어지더라구요. 아기를 위해서 먹어야지 하는소리들으면 괜히 더 식욕없어져요....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나니 먹고푼게 없어요..
입덧증상은 거의 90%사라져서 좋긴한데 먹고싶은게 없어요.... 식욕이 없달까? 잠이 많아져서 오전11시쯤 일어나는데 하루3끼는 못먹드래두 2끼라도 잘 챙겨먹어야 되지 싶은데.. 그것마저 어렵네요ㅜㅜ 혹시 이런 예비맘 있을까요?^^; (남편이 우리 열무불쌍하다며..엄마가 밥을 안준다며 타령조로 얘기하네요..ㅎㅎ)
댓글
29

저도 남편이 먹고싶은거 시켜서 한두입 먹고 수저내려놔요 .. 임신전엔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ㅎㅎ 바램이 있다면 애낳고도 지금처럼 소식좌로 유지됐으면 좋겠네요🤣
저두.. 먹고싶은게 없는데 배가 고파서 억지로 먹다가 이제 지쳐서 안먹어요.. 하루에 한끼 먹는데 그것도 너무 힘드네요ㅠ 다들 많이 먹어야된다며 뭐라 하시지만.. 먹는것도 너무 힘들어요 근데 임신후로는 안먹으면 또 꼬르륵과 함께 배고픔이 참을수있음에서 참을수없음으로 바뀌었어요

그래도 한끼는 든든히 드시려고 노력해보세용~! 조금씩 여러번 먹는게 좋긴하더라고요^^
앗 저도 그래요~ 입덧이 완전히 없어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예전보다 울렁거림은 없는데 정말 먹고 싶은 음식이 생각나지 않더라고요 ㅠㅠ 근데 또 안먹게되면 배에서 꾸륵꾸륵 소리가 들려서 때마다 조금이라도 먹는데 아침에는 정말 간단하게 바나나, 귤 같은 과일먹고 점심에는 치아바타같은 밀가루 먹고, 저녁에는 죽(다양한 맛을 시켜먹는)을 먹네용. 입맛이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

맞아요.. 저녁일찍먹고 밤에 잘때쯤 어찌나 꼬르륵 거리던지 ㅋㅋ 뱃속에서 아기가 배고파요~~~~외치는것처럼 들리더라고요^^; 그래도 민트유님은 골고루 드시는거 같아 다행이네요~!
전 제대로 된 식사는 하루 한끼 먹어요… 진짜 먹고 싶은거 없고 입도 쓰고… 배고플 때 마다 두유, 바나나, 토마토 같은걸로 배는 채우는데 먹고 나면 소화는 느리고… 콩국수만 그나마 땡겨요

엇 저도 완전 콩국수 킬러엿는데 입덧기간에 먹엇다가 토한적잇어서 그뒤로 생각이 안나더라고요ㅠㅠ그래도 건강한걸로 배채우시는거 같아요!! 저는 쭈쭈바 먹고잇어요... ㅎ
저희 선생님은 리스트를 세계음식으로 쭉 나열해놓고 죽어도 먹기싫은거부터 제외하고 먹으래요 ㅋㅋㅋ 제일 마지막에 남는건 그래도 들어간다며 ㅋㅋ

되게 신박하게 알려주시네요ㅋㅋ 전 가끔 땡긴다해도 같은 음식위주로 땡기던데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