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맞게 조금씩 늘려가심 좋을것 같아요! 걷기는 언제나 최고구요 ㅋㅋㅋ 저는 체력 되는대로 걷고 산전필라테스 해요! (임신전에도 필테 오래함)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운동 하시나요?
저는 이제 17주차에요 걷기 하루에 30분정도 괜찬을까요? 걷는게 좋다고 들었는데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운동 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1
운동은 절대 다른사람 운동량을 따라하지 마세요 내몸에 맞게 하시는게 중요해요 걷는것도 무조건 30분에 맞추는게 아니라 컨디션에 맞게 조절 하세요~
임산부요가, 수영합니다 일주일에 두세번정도해요 ^^ 16주에요 덜 더워지니 걷기도해야겠어요
저는 15준데 월욜부터 임산부요가 할거예요~
운동 1도 안하다가 살너무 찐다고 걷기 30분 하라했는데 ㅠㅠ코로나 걸리는바람에 못하고 있어요 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