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크록스랑 운동화 번갈아가며 신어요!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평소 신발 뭐신으세요?
평소에 회사엔 운동화보단 로퍼를 신고 다니는데요. 지금 신는 신발이 굽이 좀 딱딱해서 편한 신발로 바꾸려고 하는뎅 다른분들은 평소에 신발 뭐 신고 다니시나요? 쿠에른 신발 편한가요?? 핏플랍도 많이 신으신다는데 추천 부탁드려용🥰♥️
댓글
12
저는 그냥 편한 플랫슈즈 신고다녀요
오 크록스 많이 신으시는군여 ㅋㅋ저는 슬리퍼신다가 어머님들께 혼나고 운동화 신는중이에요ㅜㅜㅠㅋㅋㅋ
1년 사계절 크록스 신어요ㅋㅋ
크록스가 최고예요 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