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초반엔 스티커 붙이고 글도 쓰고 했는데 요즘은 그냥 주수랑 사진만 붙여놔요;;; 게으른 엄마라ㅜㅜ 검정 바탕이라 하얀색 펜으로 글씨쓴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앨범 꾸미고 계시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16주차된 예비맘입니다◡̈⋆* 초음파앨범 꾸밀려고하는데 어떤 볼펜 많이 쓰시나요~? 추천해주세요!
댓글
4
저도 다이어리살때 준 겔리롤이랑 스티커들 사용하고있어요
저는 초음파앨범 살때 같이온 젤리롤펜 사용하구있어용ㅎㅎㅎㅎ
헙ㅋㅋㅋ저는 그냥 아무펜이나 썼어요 ㅋㅋ글씨를 워낙 못써서요 ㅠㅠㅋㅋ 스티커랑 마스킹테이프 모으는 취미가 있어서 그것들로 꾸미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