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힘들어서반찬사서먹구외식하구가끔국정도만끓여서먹어요.요즘은반찬하기싫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달음식은 먹기싫은데 요리도 싫구 ㅠㅠ
배달음식을 자주 먹었는데 환경 호르몬도 걱정 되고헤서여... 그렇다고 집밥해먹자니ㅠㅠ 힘들고 굶은거보단 배달음식이라도 먹는게 낫겟죠
댓글
12
저도 반찬 배달 , 외식, 배민 이렇게 해서 먹어요~~ 임신하니 뭐든 하기 싫은 ㅠㅠ 전에도 요리 안하긴했지만요 ㅋㅋㅋ
저도 임신전부터 맞벌이라 시켜먹었는데 먹고싶은것도 없고 지겹고 이젠 만들어 먹어요
저도 요리 하기싫어서 2~3일간 배달음식, 외식만 하다가 도저히 맛없어 못먹겠어서 오늘은 한우등심 미역국을 끓였어요!! 어휴 역시 집밥이 최고에요 시켜먹는건 자극적이고 입이 짜서 밤에 힘들기도 하구요ㅜ애기를 위해서라도 가끔은 힘내요ㅜㅎㅎ
저랑 똑같아요 ㅋㅋㅋ 배달음식은 싫고 요리는 더싫고 ㅋㅋ 그래서 요즘엔 반찬가게에서 배달시켜요 집밥느낌으로 ㅋㅋㅋ 근데 이제 이것도 질려요 ㅋㅋ

저두.. 이거 동감이요ㅠㅠ 반찬가게도 이제 질리는데 배달도 질림요.. 요리는 하기싫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