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3주5일차 예약 입니당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시기 질문이요 !
안녕하세요 ! 오늘 병원에 진료보러갔다가 다음번 진료때 마실 임당검사 시약을 받아왔어요 !!! 뚜둥!!! 공포의임당검사 😖😖😖 그때가 딱24주인대요 너무이른가요~? 인터넷찾아보니까 24주부터~ 라고되있길래요 ㅠㅠ 그 다음주로 하는게좋을지 하구요.. 다른분들은 아직이신가요 ! !?🙂
댓글
7

오!!! 그러시군용 !!임당 잘통과하자규요!!😖
딱 24주1일 예약이욤~~

오! 그러시군요 !!!! ㅠㅠ식단관리하고계신가요~?

아뇨! 일부러는 식단관리 하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임당이 아이에게 문제가 되는건데 잠깐 관리해서 정상받고 다시 평상시처럼 먹게되면 검사가 무의미하다구 면류만 좀 줄이고 오라고 하시더라구용ㅎㅎ

그쵸?ㅠㅠ 헤헤 답변감사합니다!!!!😊

감사는요!ㅎㅎ 모두 무사통과되길!!🍀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