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때 에르고 쿨 360 인가 선물 받았는데 아이 엄청 클때까지 엄청 잘 썼어요 ㅋㅋㅋ 신생아때는 코니가 좋더라구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추천좀 해주세요~~
임신선물로 아기띠를 선물 받기로 했는데 어디께 좋은가요? 종류가 너무 많네요ㅜㅜ 어떤게 좋은지 추천해주세요^^
댓글
7
베이비뵨 메쉬소재로된거 선물받았는데 첫아기라 아직아무것도 모르지만 좋은거같아요!!

넹~~감사합니다~~
전 포그내 쓰는데 좋아용~

추천 감사해용
전 베이비뵨 메쉬소재로 된게 제일 좋았어요 에르고랑 일반슬링 코니 써본 중에 그렇긴한데 엄마의 체형이나 허리나 어깨로 받는 고통?정도에 따라 다른듯해요 베페가서 직접 착용해보고 비교하실 수 있음 제일 좋을거같네용

네네 참고 하겠습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