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너무 귀여워요!! ㅎㅎ어른인 제가 힐링될거같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디즈니모빌 샀어용

단종돼서 구하기 힘들었네용 ㅠㅠ 아직 태어나려면 멀었지만..사두니까 넘 귀여워용 ㅋㅋㅋㅋㅋ 대신 강아지 보여주고 있어요 썩 관심도 없지만..🥲
댓글
11
저도 이거 구하려고 친구 동생 동원해서 각 동네 오만 당근 다 뒤져서 결국 겟 했어요ㅠㅜㅋㅋㅋㅋㅋ진짜 전쟁이었어요....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이게 타이니보다 낮아서 사용시기가 짧다는데 귀여워서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처좀 알수있을까요?! ㅎㅎ 내일이면 저는 22주인데 암것두 준비안했답니다 😆😆

저 아마존재팬에서 직구했어요!!🥹
엇 저도 비숑키우는데 반가워여ㅎㅎ 저희 댕댕이는 저거 다 뜯어놓을 것 같아요🤣🤣🤣

비숑 반가워용!! 울 애기는 틀어줬더니 딴데가네요..🤦🏻♀️
모빌두 귀엽구 ㅠㅜ 강쥐도 귀엽구 😍

히히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