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에서 물어봤는데 엘레비트만 먹고 따로 철분제 안먹어도 된다하셨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엘레비트 호주직구 드시는 분 있나요?
엘레비트 호주 직구로 비타민a없는 거 복용중인데 혹시 요거 드시는 분들 철분제 따로 복용하시나요? 60mg으로 권장량이랑 비슷해서 별도로 먹을 생각은 안하고 있는데 추가로 필요할까요 ? 참고로 저는 오메가+유산균+비타민d+엘레비트 이렇게 복용하고 있고 20주 지나고부터는 솔가 칼슘 같이 복용예정인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댓글
4

답변 감사합니당 🥰
앗 저도 엘레비트 호주산+오메가3+비타민d 만 먹어요...!

ㅋㅋ 저랑 똑같네요! 중기 이후에 칼슘 잘 챙겨드세용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