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12주차에했어요 임신주수 고지하니까 순할걸로 신경많이써서 해주시드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
저는 임신 전부터 브라질리언왁싱을 2년이상 주기적으로 했었는데~~ 임신알고부터는 조심스러워서 18주 현재까지 기르다보니 길기도했고 너무너무 답답하네요ㅠ 중기 이후에 괜찮다해서 꾹 참고참다가 다음주 19주차에 다시 가려하거든요~ 괜찮겠죠?ㅎㅎ 하시던분들 몇주차에 다시 가셨어용??
댓글
16
17주이후 괜찮다고 들었어요^^
저 곧 20주차 되어가는데 왁싱할거에요 ㅜㅜ 임신전부터 해오다가 안하니까 넘 불편해용…
20주 이후에 가려구요 !!
저 오늘 처음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해보았답니다.. 처음이라서 그런짘ㅋㅋㅋㅋ 느낌이 참 이상하네요 열감도 있는데 이럴경우에눈 어떻게 하시는지.. 찾아보니 와이존팩도 있더라구요!!

엇 보통 샵에서 시술 마무리로 진정팩까지 해주는데 열감이 계속 있으세용? 전 같은경험 한 적이 없어서 많이 심하시면 샵에 한번 물어보셔야할 것 같아요ㅠㅠ

수딩젤이나 알로에 같은거 바르세요, 그러면 진정에 도움 됩니다! 피부가 민감하신편이라면 하드왁싱보단 슈가왁싱을 추천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