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이랑 칼슘 시간대 두고 먹고 있어요~ 철분은 보건소에서 준 거 먹다가 변비 생겨서 액상철분으로 갈아타고 유산균 매일, 푸룬주스 가끔 챙겨먹으니 괜찮아졌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칼슘

21주차! 철분제 먹으면서 칼슘 같이 먹으려고 했더니 변비 심하면 칼슘은 굳이 안먹어도 된다시네요~~ 비슷한 주수 맘님들 칼슘 챙겨드시나유??
댓글
9
철분제랑 칼슘제랑 같이먹으면 철분이 흡수가 안된다해서 따로 시간대만 다르게 챙겨먹고있어요!
저는 첫째낳고 키우면서 뼈관절 관리안했다가 크게 데여서ㅜㅜ철분제랑 칼슘제는 시간차 두고 먹는게 좋다고 들어서 아침에는 유산균이랑 철분들어있는 종합영양제 비타민C 먹고있고 밤에 칼마디 챙기고있어요

저도 첫째때는 챙겨먹었었거든요🥲 시간두고 먹음 좀 나은가요??

네 저는 칼마디 추가했다고 변비가 심해지거나 하진않았어요 둘째가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챙겨먹을수있는거 열심히 먹으려고 엄청 노력중이에요😂
오 저랑 주차가 같으시네요! :) 전 칼슘제 따로 챙겨먹고 있긴해요.

오 반가워용!ㅎㅎ철분이랑 칼슘이랑 같이드시면서 변비같은건 없나요?🥹
저는 그냥 종합 비타민에 칼슘 들어있는거 먹는데 하루 먹어야 하는 양에 반 정도 밖에 안되용 그래서 걍 우유 마니 마셔요 ㅋㅋ 애기 넘 귀엽네요 ㅠ

그러게요 저도 우유는 많이 마시려구 하고있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