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와이프도 자궁수축 와서 병원에 입원해 있네요ㅜㅜ 같이 힘내보아요. 화이팅~!!^^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내가 자궁수축으로 입원했어요
저는 19주차 쌍둥이 아빠에요 아내가 19주였던 어제 배가 콕콕하고 사르르 한게 태동이라 여겼는데 통증이 좀 더 심하게 느껴져 혹시 몰라 병원에 급하게 가봤는데 자궁수축이 왔다고 입원을 하게 됐네요 빠르게 발견해서 다행이었다고 얘기해주셨는데 얼른 괜찮아져서 퇴원 했으면 싶네요ㅠㅠ 병실에 같이 있어주지도 못하고 떨어져있어 더 맘이 아프네요.. 혼자 있을 아내 생각에 계속 울컥하고 제가 대신 아프고 하면 좋을텐데 무엇하나 대신 아파줄 수 없음에 맘이 아프네요.. 얼른 나을 수 있게 아내와 우리 까꿍,꼼꼼이에게 힘을 주세요🙏
댓글
9
저도 둥이 19주때 자궁수축으로 입원해서 1주일있고 퇴원했어요 ㅠㅠ 처음에는 애기들도 어떻게 될까 언제 퇴원할수있을까 불안한 마음이컸는데.. 결국엔 좋아져서 퇴원할수있을거에요 짧은게 1주니깐 힘내세요 !
두분 힘내시고 건강히 퇴원하실거예요!빨리 병원가셔서 정말 다행이였던것 같아요!화이팅 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세상 모든 임산부들 존경스럽고 위대합니다 튼튼이맘님도 화이팅입니다!!
힘내세요! 저도 입원하고 있지만 아가들 잘 놀고 있어요~아내분 많이 불안하시고 답답해 하실거예요~남편분께서 긍정적인 힘을 많이 실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같은 둥이군요!! 아고 입원중이시군요ㅠㅠ 둥이 부모가 된다는게 쉬운일이 아닌가봐요..ㅎㅎ 아가들 잘 놀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저희도 힘 얻어 건강하게 잘 버텨내볼게요! 우리 모두 화이팅 입니다!
힘내세요! 애기도 애기엄마도 건강하게 퇴원하실거에요!

응원 감사합니다! 금귤이도 건강하게 순산 기원합니다!!

아빠들 화이팅!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