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담주쯤 20주쯤 되어서 다시보러갑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차에야 성별확인!

원래 2주 전에 갔었어야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21주 5일차에야 병원 가서 정밀초음파 보고 성별 아들인 걸로 확인했네요ㅠㅠㅎㅎ 16주차에 엎드려 있어서 제대로 못 봤는데 오늘은 잘 보여주더라구요ㅋㅋㅋ 경부길이도 4cm 넘고 양수도 넉넉하고 아기 몸무게도 430g에 장기나 다른 곳 이상 없이 다 건강하다네요ㅎㅎ 6주만에 병원 방문이고 혹시나 코로나 여파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어찌나 안심되던지요ㅠㅠㅠ 3주 뒤에 임당 검사는 두렵지만.. 입체초음파로 새복이 얼굴도 볼 수 있다니 기다려지네요ㅎㅎ
댓글
3
성별을 늦게 아셨네요 엄청 기다리셨겠어요 ! 아들랑구 축하드려요 🤗 저도 3주뒤 임당검사와 정밀촘파 보러갑니다 걱정도되고 설레기도 하네요 !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임당 걱정 반, 아기 얼굴 설렘 반이네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