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ㅠㅠㅠㅠ 좀 많이 먹으면 더부룩하면서 바로 토...ㅠㅠ 그래서 양을 적게 먹고 있는데.... 그러면 또 금방 배고프곸ㅋㅋ 차라리 적게 자주 먹으라더하구여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이 돌아온건아니겠죠?
어재 오늘..저녁먹은거 다토했네요ㅜㅜ 임신전에는 많이 먹어도 토안햇는데 지금은 또 토하기전 침이 막나오더니 결국 우루루했어요ㅜㅜ 너무 과하게 먹어서 그런건지 토덧인건지 알수가없네요🥲
댓글
5
하 저두요ㅠㅠ18주에는 입덧 거의 끝난다던데 왜 아직도 하나 모르겠어요😭 심지어 저는 어제 죽먹었는데도 다 토했네요
저도요ㅜㅜ 좀 괜찮아지나 싶었는데ㅜ어제 저녁먹은거 다 토해버렸네요ㅜㅜ 입덧은 언제 끝날까요.... ㅜㅜ
입덧 끝나도 위가 눌려서 소화력이 엄청 떨어지는거같아요ㅜ 저도 좀만 과식해도 토하더라구요., ㅜ의식적으로 좀 적게 먹고 있어요

토덧이 돌아온건아니겠죠ㅜㅡ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