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째 때 아기침대 당근에서 사서 잘 쓰고 아기가 뒤집기되집기 잘 하고나서는 레이디가구 스칸딕코코 저상형침대사서 잘 쓰고 있어요 ㅎㅎㅎ 초딩때까지 쓰려고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침대 사이즈고민
원래는 당근으로 아기침대8-10사이에 구입하고 좀더크면바꿀생각이였지만 요즘키즈침대 4면다막힌 침대가있더라구요 30-60사이이긴한데 다들처음에구매하실때 애초에크게사시나요? 사는기준이뭘까요?
댓글
5

아예신생아때부터 레이디가구나 데이베드쓰는건 추천안하시나용?

써도 될거같아요 ! 이불만 푹신한 이불 피하구 ~~
신생아용 말씀하시는건가욤? 저는 신생아때는 아기침대 대여할 생각이고 그 이후에는 데이베드 살까해요! 어느정도 클 때까지도 계속 쓸 수 있다구 하더라구여

아예태어나기전부터 데이베드나 레이디가구꺼 써도괜찮을까해서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