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6일차 경부길이가 짧데요 🥲

어제부터 배가 살살 아프고 연두색 냉이 자꾸 나오더라구요..? 결국 점심시간 때 바로 앞 산부인과 갔다왔더니 단백뇨+방광염 의심 증상 우선 나왔네요.. 경부 길이 체크도 핶는데 저는 3.*cm로 4cm 이상이 아니라고 조금 짧은 편이라네요 허러하.. 😣 37주까지 조심해야 한다니... 안쪽이 살짝 열린 것처럼 보인다고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푹 쉬는게 우선 답이라는데 🥲 속상해 죽겠네요 하하.. ㅠ

댓글

15

  1. 저도 18주차인데 2.75나왔는데 배가 좀 아프다고 했더니 2.5넘으면 괜찮다고만 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진짜요..?

  2. 저 첨에 2.9라서 짧다고 절대 뛰지말고 무리하지 말라셔서ㅠ 최대한 눕눕하고 조심했는데, 지난주에 가니 4라고 하며 아기가 조금 큰편이니 이제 슬슬 운동도 하고 걷기도 하라고 하셨어요. 길이는 컨디션이나 상황에 따라 짧아질수도, 길어질수도 있는것 같아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ㅠ 그래도 최대한 무리하지 말고 푹 쉬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ㅜㅜ 노력은 하는데 직장일ㄹ 하다보니까 앉아 있을 때가 많아서 고민이네요 하하 ..

  3. 2.5만 넘으면 정상 아닌가요?ㅠㅠ 저두 3.8인데 정상이라고 안정적이라고 하셨거든요,, 저는 경부원추절제술 이력까지 있어서 경부에 엄청 예민한데 의사선생님이 아주아주 안정적이라고 걱정말라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갔더니 초산이면 보통 4cm 이상이요야 한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 거기다가 안쪽에서 살짝 열린 듯이 보여서 조심하라고 하셔거지고 ㅠ

  4. 저는 17주차부터 3.1 이었는데 정상이라고 ㅎㅎ 운동 빨리걷기 다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제가 불안해서 그냥 조심하고 있지만요 ㅜ

    1. subcomment icon

      아 진쨔여 ??? ㅠㅠㅠㅠ 흐잉 ㅜㅜ

  5. 저도 이번주 병원가면 그럴거같아요.ㅠ 느낌이 평소보다 애가 쳐지는거같고 밑에서 느껴지고 질쪽무게감도 느껴지네요. 지금 눕눕중이에요.ㅠ 어떤병원은 3센치 이상이면 정상이라 했다는데 혹시 몰라서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ㅜ걱정이ㅛㅣ겠어요.. ㅠㅜㅜ 저는 퇴근 하고 당분간은 계속 눕눕만 ㅏㄹ려구요 하하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