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보건소에서 준 철분 먹고 설사해가지고 ㅠㅠ 산부인과에서 지사제처방받고 의사쌤이 몇일 복용하지말아보라고ㅠㅠ 안먹으니 괜찮더라구요 근데 다시 먹기 시작하면서 오렌지쥬스랑 먹으니 괜찮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ㅅ사 하시는분 계신가요ㅠㅡㅠ
몇일전부터 배가 살살 아픈데 그 때마다 꼭 ㅅㅅ를해요ㅠㅠ 첫째때는 막달 다 되서만 좀 그런거같은데 자꾸 배가 사르르아프고 화장실가니까 애기가 걱정도되고그러네요 ㅠㅠㅠ 보건소에서 주신 철분을 먹긴하는데 철분이 안맞아도 ㅅㅅ를 하는건지 참 ㅠㅠ
댓글
10
저요저요 저도..어제오늘 뭐만먹으면 설사해요ㅠㅠ방금도 폭풍검색하다왔는데 열을동반하거나 48시간동안 계속 해서 탈수올정도아니면 괜찮대요..일단 좀더 지켜보다가 심하면 병원가보려구요ㅠㅠ
요즘 몇일 뭐만 먹으면 설사해요 ㅠㅠ
전 장이 예민해서 철분재 꾸준히 먹어도 ㅂ비 아니면 ㅅ사에용..ㅎㅎ 어우 몸이참 말썽이네영
철분제 먹기 시작부터 자주 그런 것 같아 여쭈어봤는데 먹는 음식때문이지 철분제 때문은 아니라고 그러더라고요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