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이제 입덧끝났는데 지금 18주3일이에요 키158에 몸무게 49-50왓다갓다해용 애기211g이고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나신 분들 있으신가여?

제가 사용하는 앱에서 엄마 적정 몸무게가 이렇다고 하더라구요..🥲 18주인데 이제 딱.. 너무 속상해요 ㅋㅋㅋ ㅜ 입덧 안하면 잘 찔 거 같긴 한데.. 살 찐 상태로 임신 했다가 점점 빠져서 .. 걱정 했는데 안심하면서 좋아해야 할지 불안해야 할지... ㅠㅠㅠ 57인데 입덧 다들 언제 끝나셨나여ㅠ
댓글
34

헉 아이 잘 크구 있는 거 같은데여..? 점점 걱정이 사라지는 거 같아요.. 편견을 심하게 제가 가지고 있었나 보네요 🙄

ㅎㅎ 저도 첨에는 걱정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입맛도 돌고 먹기시작해서 살이 너무 찔까봐 걱정되긴하지만요.. 그래도 제가 살이안쪄도 영양분 골고루 가젼간다네요 너무걱정마세요!!!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더라구요!!

감사해요.. ㅠㅠ 흑흑 아이가 빨리 나와서 조산아 될까봐 너무너무 걱정도 되구 어후 복잡하네요ㅛ ㅋㅋㅋㅋ ㅠ
전 첫째때 입덧없고 잘 먹었는데도 출산할때까지 딱 8키로 쪘어요. 애기는 3.3키로에 낳았구요! 엄마랑 아가만 건강하면 되어요^^

그렇겠죠?? 🥺🥺 ㅅ너무 걱정이에요 초산이라 😂
전 13주에 입덧끝났는데 입덧하면서 4키로빠지고 이제 임신전 몸무게로 거의 근접했거든요 ㅠㅠ165에 53키로 ..21주됬는데 배는나오고 아기 무게,태반,양수 생각하면 제가 살찐건 엄청많진않은듯하네요ㅠㅠ

그런 거 같기도 하네요 🫢 부러우면서도 신기 ..
전입덧도 15주에 끝났는데 3~4키로 빠진채로 안찌고있어요. 지금 20주예요! 적정 몸무게는 다른거 고려하지 않은거라 참고만 하시면 될거같아요~~ 초음파 볼때 아기만 주수에 맞게 잘크면 되죠뭐~^^

그렇겠죠? ㅠㅠㅠ
19주 2일인데 완전 없어진거는 아니지만 워낙에 토덧도 아니고 울렁울렁하고 힘들었던게 좀 없어지고 입에 맞는건 잘먹는데 임신전에 밥한공기 먹었다면 현재는 1/3정도 먹어요 그러나 체중변화는 없어요. 고기나 생선류는 여전히 잘 안들어가요. 과일은 잘먹고요 그런데 먹고 싶은건 없어요. 배고프니까 혹은 아기때문에 먹어요. 체중은 임신전후 여전히 68-69왔다갔다해요. 중간에 너무 안먹어서 체중이 좀 빠졌던거도 같은데 그때는 체중을 확인안해서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엄청 적어지셨네요 ㅠㅠ

그덕에 변비가 제대로 왔어요.. 얼른 입덧 끝나기를 바랄께여. 입덧해서 기운도 없는데 체중까지 빠져서 힘드시겠어요

저도 오늘 변비 걸렸다는 걸 알았어요.. 넹 .. 힘들어요 맨날 피곤.. 단백뇨도 나온다고 하셔서 너무 걱정이에요 ㅏ하..

하 진짜 너무 걱정이겠어요 내몸도 챙겨야하는데 애기도 챙겨야하고. 힘내세요 진짜~ 피곤함도 정말 답없고 저는 요즘 또 툭하면 남편한테 섭섭하고 괜히 자려고 누웠다가 눈물나고 그래요.. ㅋㅋㅋ

아.. ㅠㅠㅠㅠ 튼튼이 엄마님두 고생하시네여ㅜㅜ 힘내세요ㅠㅜ 저두 갑자기 울 때 있어요.. ㅜ

호르몬이란 ㅠㅠㅠ 이러다 우울증올까 걱정이에요 이겨내자고요! 화이팅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