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신랑 쓰고있어요 저는 이지형 신랑은 기본형인가 쓰고있는데 제가 자세가 안좋다보니 이베개 저베개 써보고 있는데요 아주 좋다는 모르겠지만 좋은거겠지란 믿음으로 우선 쓰고있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우유베개 써보신분들 계실까요?
남편도 거북목으로 고생하고 저도 역C 목이라 늘 라텍스 베개만 썼는데 이번에 오래된 베개 바꾸려구 알아보니 우유베개 바이럴이 많이 뜨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높은편 + 평이 천차만별이라 망설여지긴 하는데.. 수면의 질만 높아진다면야!! 혹시 사용하셨던 분들 꿀잠 자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9

혹시 이지/기본중에서는 어떤게 더 편하게 느껴지셨을까요?!😍 이것저것 뭐가 많더라구요!! 남편도 마른남성인 편이라 둘다 이지나 플러스 사볼까하다가 또 스탠다드가 짱짱히 잡아주려나.. 막 열심히 후기 찾아보고 있습니다 ㅋㅋ

경추베개 안익숙하고 하면 이지가 좋다고 되어있어서 이지했는데 좀 낮은거 같아요 신랑거 베고 눕긴해도 잔적은 없지만 신랑게 더 편한거 같아요 신랑은 괜찮다고 하던데 어떻게 해도 잘자는 사람이라 ㅎㅎ 괜찮다는 말의 신뢰도가 떨어져요 ㅎㅎㅎ
디스크때문에 베개 여러개 써봤는데 전 편백or메밀 속 들어있는 원통 베개가 젤 편했던고 같아요 가격도 안비싸구!

저도 목침이나 메밀베개 러버라 ㅋㅋ 이런베개도 넘 좋아하는데 이불과 함께시킨 베개커버가 50x70이라 그 정도 사이즈의 라텍스 베개를 찾다보니 ㅠㅠ 여쭤보게 되네요!!
2년째사용중입니다. 1년좀넘게쓰다가 목이너무아파서 다른베개썼다가 다시돌아왔네요 현재 잘자고 있습니다! 옆으로누우면 뭔가 높지앉고 낮지도않은 딱 척추랑일치되는 높이같아요ㅋㅋ사바사겠지만요 저는잘쓰고있습니다!

혹시 스탠다드/이지/플러스 중에 어떤거 쓰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진짜 너무너무 좋다는 아닌데 ㅎㅎ 여태 다른베개 써오던것중에는 제일 나은거같긴해요 :)높지않고 적당히.탄탄하고 목을 잘잡아주는거같긴하네요

우왕!! 고민했는데 결정에 도움이 많이 됐어요 :)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