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긴가민가햇는데 적으신거랑 비슷한거 보니 태동이엇나봐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4일 첫 태동🫶🏻
태동 언제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배가 톡!톡! 하더라구요~ 간지럽고 ㅎㅎ 지난주 진료때 아기가 앉아있다고 했는데 왠지 손으로 톡 톡 건드린것 같아요~ 다들 태동 느끼셨나용?☺️
댓글
5
저두빨리느끼고싶네요
저 17주인데 요즘 느껴져요 ㅎㅎㅎ 톡톡 꿈지럭 하는 느낌
오 태동이 벌써 느껴지나요 신기해요!! 빨리 저도 느끼고 싶네요>_<
저도 가끔 느껴용 공복엔 안느껴지고 꼭 뭐 먹고난후 앉아있을때 느낌이 오더라구용 ㅎㅎㅎㅎ 발로 툭툭 치는 느낌 ㅎㅎ너무 귀여워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