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사용하고 있고 프리메라 클라란스 선물 받았어요 ㅎㅎㅎ 세개 써보고 싶었는데 딱 선물 받았네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어떤 거 바르세요?
튼살크림 여태 안발랐는데ㅜ 이제 발라볼까하는데 어떤 걸 써야할지~~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
11
비오템 써요
티르티르 바디오일 바르고 티르티르 튼살크림 발라줘용
저는 클라란스 오일,크림 선물 받아서 쓰고 있는데 너모 좋아요~~ 연예인들 임신했을 때 클라란스 오일 몇통씩 쓴다는 말 듣고 저도 듬뿍 듬뿍 발라요. 비오템 크림도 향 좋고 발림성 다 좋긴한데 독한 성분이 좀 잇어서 한통만 쓰고 클라란스 몰빵 예정이요

클라란스 오일만 물기 있는 상태에서 바르는 건가용? 저도 선물 받았는데 이렇게 쓰는게 맞는지 궁금해서요. 아니면 크림을 오일에 섞어서 발라야 하는지 오일을 단독으로 사용하는건지 궁금해요🙏🏻👀

저는 샤워하고 물기 닦은 후 화장실에서 바로 오일 바르고 나와요ㅎㅎ 오일 좀 흡수되면 그 위에 크림 덧바르구요~~ 크림까지 바르면 좀 끈적이고 옷에 묻을 것 같은 느낌이긴해요..ㅎ
저는 일리윤 쓰는데 가성비로는 이게 짱인것같아용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