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주인데 8주부터 임신선 있었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선
전 오늘 22주 들어섰는데.. 임신선은 생길랑말랑 하는건지 아직 아닌거같기도하고 그런데 배꼽아래 털은 살짝 진해진거 같기두해요 ㅋㅋㅋ 🤣🤣😭 배꼽모냥은 아직 변하진 않았구요..선배 맘님들은 임신선 언제쯤 생기셨나요?? 그리고 저랑 주수 비슷한 분들은 생기셨나요?!?!
댓글
7
전 첫째낳고 이후로 지금 둘째 임신전부터 연하게 있었어요ㅜㅜㅜㅜㅜ 임신인거 알고 12주쯤 더 진해지더니 털도 진해졋어요ㅜ 몇가닥이지만....
21주 임신선은 아직안보이는데 배꼽안이 보여요!!ㅋㅋㅋ 배가 불러오면서 점점 벌어지나?봐요 나중에 튀어나오는건아니겠죠 ?ㅠㅠ

앜ㅋㅋ저도배꼽이 둥그래지면서 커진건가..? 이생각 누워서볼때 매일하는데 ㅠㅠㅠㅠ 원래는 일자였는데 지금은 완전 오백원짜리 동전도들어가겄어요 🤣🤣

저두여 😂😂 흐흐 ...
18주에 거울론 보이는데 자세히보면 안보이는 선이 배꼽아래만 생겻는데 21주3일 오늘까지도 딱히 진해지진 않은것 같아용
임신선도 케바케래용! 안 생기는분들도 더러 있다네요☺️ 저는 모레 20주인데 초반에 살짝 생기더니 더 진해지지않아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