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 기상 시에 배 뭉침 현상(14~15주차)

아침 기상 시에 배 뭉침 현상(14~15주차)

안녕하세요. 매일 베동 글만 읽다가 처음으로 글을 남겨봅니다..ㅎㅎ 14주차부터 매일매일 아침에 눈을 뜨면 아랫배가 똥그랗고 단단하고 봉긋하게 나와있어서 이제 정말 배가 나오는구나 아기가 잘 있구나 안심했는데 아프지도 크게 불편하지도 않지만 살짝 땡기는 느낌이 있고, 일어나서 씻고 나오면 그 단단함이 사라지더라구요 그러다 우연찮게 블로그에서 저런 글(윗 사진)을 보고 겁이 나기 시작했어요..ㅠㅠ 정상적인 증상이라 생각했었는데 제가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고 있는건지ㅠㅠ 제 근무환경이 감정소비와 체력소비가 굉장히굉장히 많은 직업이라 사실 항상 걱정이 많았거든요.. 혹시 14~15주 때 베동님들은 어떤 증상들이 있었나요??

댓글

7

  1. 저도 아침 저녁으로 배 뭉침이 있어요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자궁경부길이 짧다는 진단 받고 왔네요.. 4센치 이상이 정상인데 저는 3.2라고 2주마더 병원와서 확인해봐야한다고 허셨어요.. 계속 배 뭉침 있으시면 병원 가보시는거 추천 드릴게요 ㅠㅠ 우선 푹 쉬시고 무리하지 마세요!

  2. 저도 14-15주에 딱 저래서 아랫배 손대면 뽈록하고 튀어나온게 확연히 느껴졌었는데 16주인 지금 아침 배뭉침 없어요!!!

  3. 잠든사이에 방광에 소변이 계속 차 있어서 그렇다고했어요 저도 아침엔 볼록솟아있고 딱딱하게 뭉쳐있는것처럼그런데 소변누고 조금 있음 가라앉고 다시 말랑말랑 제뱃살로 돌아오네요 그리고 배뭉침이 1시간에 5-6번정도 되면 병원에 오라고 했어요

  4. 저도 주로 오전에 생리통 처럼 아팠어요~ 몇시간 계속 그래서 병원 갔더니 아팠다 안아팠다 하는 주기적인 통증이 아니면 자궁이 커져서 그런거라고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30주 이후부터는 더 심해진대요🥲 그리고 주기적인 간격의 통증(분 간격)이 있으면 진통일 수 있으니 그럴땐 빨리 병원 와야 한다고 했어요.

  5. 저는 배가 조금 묵직?한 느낌이 들고 밤만되면 살짝씩 땡기고 낮에는 또 괜찮앗어요ㅎㅎ 사람마다 느낌은 다르니깐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병원에서 선생님도 그러시더라구요 인터넷 글 너무 보지말라구~걱정인형되면 그게 더 스트레스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