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애기랑 편하게는 불가능일거 같은데요...ㅠ;;조리원이 천국이라는데...인터넷으로 조리원, 산후도우미 장단점 알아보셔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인데 산후조리원...
생각에 잠겼었는데 그냥 집에서 애기랑 편하게 있구싶었는데 남편이 계속 쉬어야한다구 해서 알아보려다가 게을러서 늦추는 상황인데... 가능할까여 ㅋㅋㅋㅋㅋㅋ 이미 다니는 산부인과 연동되있는곳은 예약 걸어놔야한다구 하시구..... 그냥 집에서 할까봐유.....
댓글
9
산모 몸도 성치 않은데 신생아케어 직접 하시게요?
산후조리원이 그냥쉬러가는것보다는 아기젖먹이는법 씻기는법 안는법등을 배우는것도 의미가있더라구요~
아기를 품고 있는 열달이 최고 편했던~ 열달동안 잘 수 있을때 정말 많이 자둬야해요ㅠ아가 태어나면 잠은 커녕 밥먹을 시간도 화장실 갈시간도 없는.. 첫째도 2주 조리원 갔었고, 늦둥이 둘째는 3주에 예약해뒀어요~ 심심하고 따분할까봐 1주만 할까 했지만.. 임신전 몸으로 돌아가야하고, 또 나중에 고생하지 않으려면 제대로 산후조리해야해요!!
산후조리원 꼭가세요....후회하십니다!!!!그 1~2주가 다신없을시간이에요!!! 바로 애기데리고집가면 쉴틈없어요 ㅜㅜ 조리원에서 조금이라도 몸조리하고 쉬시다가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