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언니는 그냥 높은거 사용했던 것 같아요. 아기랑 언니는 침대에서 자고 형부는 바닥에서 자고..^^;; 지금도 형부랑 남자조카는 바닥에서 언니랑 여자조카는 침대에서 자더라고요..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신혼집 침대
저는 계속 높은침대를 써왔고 공간이 협소하니 서랍침대를 엄청 애용해요... 지금 본가 침대도 높은철제침대라 밑에 수납함을 넣어놓고 쓰구요... 그래서 신혼집침대도 수납이 가능한 침대를 사고싶었는데 애기가 생겨서 남편은 범퍼가있는 저상형침대를 사고싶어하고 저도 주변에서 애낳고 침대프레임 버리는걸 많이봐서... 고민이네요ㅠㅠ 바닥에 토퍼까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낮은 침대를 사야할까요...ㅠㅠ 평수가 22평이라 좁은데 낮은거 사면 수납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ㅠ
댓글
2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높은침대는 나와도 퀸사이즈가 거의 최대더라구요...ㅠㅠ 아무래도 저상형범퍼침대를 사거나 바닥용토퍼만깔거나 할거같아여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