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이작데요..

아기집이작데요..

지난수요일이 5주5일.. 아기집크기로는 4주4일이라는데.. 잘크고있겠죠?ㅜㅜ 계속해서 걱정만 늘어갑니다 담주 수욜 안에뭐가있나 확인하자는말이 난황보자고 말씀하시는것같은데.. 이사진으로는 난황이 생기려는거아닌가요? 하얀점이보이는데..ㅎㅎ

댓글

13

  1. 너무 걱정마세용 ^^ 저는 처음에 쏭님보다 아가집이 더 작았는데 지금은 8주고 주수보다 이틀이나 아가가 잘크고 있어욤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가 며칠전에 주수 때문에 글올렸는데 주수차이 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저도 그렇구요! 우선은 집에서 푹 쉬면서 아이와 엄마 모두 평안하게 있는 중요한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3. 초기에는 주수가 정확하지 않고 왔다갔다 하니깐 기다려봐요 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4. 막생으로 5주 판정받은날... 애기이 너무 작아서 못찾았었어요... 임신인거 어찌알고 왔냐고 애기집이 없다고... 하다가 겨우겨우 찾았는데 3주뒤에가니 난황이랑 애기 발견했어용

    1. subcomment icon

      저도 희망잃지안하고 아가를 믿어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화이팅 !! 지금 9주차까지 갈색혈냉? 이런것도 매일나와서 눕눕2일차인데..병원갈때마다 애기는 건강다했었어요 .... 다음번에가면 애기가 까꿍하고 난황이랑 같이있을꺼예용 스트레스받으면 더 안좋으니 좋은생각으로 태교를 미리 하시는게... 저도 미리태교한다 생각하고 노래듣고자고 했네용 ㅠㅠ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일을하고있다보니 정신이없어요ㅜ

  5. 저도처음에아기집작아서 한주지켜보자고 그랬는데 이온음료랑 물많이먹고 가니 아기집이 커졌어요 주수보다 한주저도 느린데 한주정도 잘크는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걱정마셔요 아이를 믿고 푹쉬고 눕눕 하시고 그러면 아기집도 커지실꺼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저도 물이랑 이온음료 많이 마셔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