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저도 어제 배에 알배긴거처럼 아파서 병원 다녀왔어요ㅠㅠ 저는 21주 입니당 ㅠㅠ 이제 배가 확 나오려고 그러는거 같아요 힘내요 우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배가 너무너무 아파서 병원다녀왔어요ㅠㅠ
18주차까지는 컨디션 최상으로 태교여행도 다녀오고, 신나게 돌아다녔는데 19주차 들어서자마자.. 어제부터 오른쪽 배가 찢어질듯이 당기네요.. 이런 아픔은 처음이라 너무 놀랐어요ㅎ.. 초기때 자궁커지는 느낌이랑 전혀 다르더라구요ㅠㅠ 겁 잔뜩먹고 병원 달려가서 진료 받고왔는데 다행히도 별 문제 없고 자궁이 커지는 중이라 아픈거라고 하네요 😭.. 알콩이가 열심히 자라고 있으니 너무 다행인데 그만 좀 아팠으면 좋겠어요..🙏🙏 더 심하게 아파오고, 열나면 맹장염일수도 있으니 응급실로 가야한다는데 저는 그냥 자궁때문인거 같다고 다행이라하시더라구요 😭.. 너무 아프면 타이레놀 한알 먹으라고 하는데 웬만함 약 안먹고 참아보려구요 ! 오늘, 그리고 이번주 주말내내 눕눕 예정입니당!! 엄마 되는게 참 쉽지 않네요..ㅎㅎ 다들 아프지말고 힘내세요 🙏❤️
댓글
2

우리 아가들이 아프지않고 무럭무럭만 자라준다면 다 버텨내야겠죠 🙏.. 임신 잘 이겨내요 우리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