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다다음주 임당검사하는데.. 요즘 과일, 과자를 달고 사는데 통과가능할까요... 다들 어떻게 드시고계신가요..ㅠ

댓글

10

  1. 전 초콜렛이랑 초코과자 입에달고살아여..ㅋㅋ 임당 검사 할 시기쯤에 원래 당이 더 땡긴단 소릴 어디서 주어들었는데 진짜인가봐여 ㅋㅋ

    1. subcomment icon

      아진짜요?? 진짜 저도 일주일남았는데 어떻게해야할지 ㅋㅋㅋㅋ 먹던데로 먹어야할지 조절해야할지...ㅎㅎ

  2. 콜라..중독이에여 저도 다음병원가는날 임당검사날인데 큰일이에요 밥먹구 콜라없으면 안될정도가 되어서 거기다 과자,빵..인스턴트 아직도 입에 달구살아서 10키로 넘게 쪘어요🥲😭

    1. subcomment icon

      아진짜용?? ㅠㅜ 콜라.. 탄산 못참죠 ㅎㅎㅎ 즐겁게 먹는걸로 스트레스 날려보자규요 ㅠㅠ 모두 임당 패스하는걸로 ㅎㅎ

  3. 20주..저만그러는줄..알았네요ㅜㅠ 사이다.쥬스.과자.과일. 단거 안조아 했는데 계속 달달한게 생각나요 요즘은 사과를 아침저녁으로 2개씩먹고 갑자기 약과가..먹고싶고 마트 장볼때도 과자를잔뜩사고 믹스커피를 하루한잔은 꼬박꼬박 먹네요..ㅠ

    1. subcomment icon

      ㅠㅜㅜ 다들 비슷하네용 ㅠㅜ 그래도 검사는 괜찮겠죠?? 다들 땡기는거라도 잘먹으라고 하던뎅 ...

  4. 저두 과일 과자 달고 살아요… 아휴 절제가 안되네요🥺🥺🥺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ㅠㅜ 먹다가도 겁이나네요...

  5. 임당검사가 25주차 쯤에 하는거 맞나요!? 19주인데 요즘 계속 과자, 초콜렛, 콜라....를 달고 살아요 🥲.. 관리해야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1. subcomment icon

      24주에서28주였던가? 가능하데요! 저도 밥먹고나면 단게 땡기고 그러네용...먹는거랑은 상관없다고는 하는데...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