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6일 선홍빛 출혈, 초음파 가격

안녕하세요 6주 6일차 첫 아이에요 저번주에 7주 2일된 줄 알고 초음파 보러갔었는데 크기가 작아서 6주 0일 판정 받았어요 자궁에 피가 조금 고여있다고 하긴 했는데 오늘 아침부터 갑자기 피가 나요 패드에 묻는 정돈 아니고 소변보고 나서 닦을때 선홍색 피가 계속 묻어나와요 일하다 급하게 피검사 하고 왔고 결과는 내일 들을 수 있대요 아랫배 통증이랑 회음부 주변 통증 있어요.. 집 와서 누워만 있는 중인데 괜찮을까요,,? 그리고 한국에선 초음파 몇번정도 보고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알수있을까요? 저는 호주에 있는데 피+소변검사 18만원, 초음파 15만원 정도 하거든요 아기 많이 보고싶은데 가벼운 비용이 아니라 자주 보러가기엔 망설여지더라구요 ㅠㅠ

댓글

6

  1. 저는 3주에 아기보다 피고임이 더 크다고 했을정도였어요. 샤워하는데 빨간피가 덩어리와 함께 줄줄줄했었는데 다행히 고인피가 나왔던거였어요. 피나올때 배통증 데굴데굴 구를정도로 심한거 아니면 고인피 나오는거라 괜찮은거라고 했어요. 좀 누워계세요.ㅜ

    1. subcomment icon

      고인피였으면 좋겠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ㅠㅠ 생리대 거의 다 찰 정도라.. 고인게 나왔다고 하기엔 너무 많아서 화장실 가서 피 볼때마다 마음 정리중이에요 ㅜㅜ 그래도 포기는 안하고있어요 감사합니다

  2. 저는 피+소변검사+초음파정기검진 13만원이었고 임산부 등록하면 보건소에서 1회 무료로 (산전검사)해주고있어요! 그리고 초음파는 비보험시 3만원대, 보험적용시 8천원대에요. 저는 2주에 한번씩 정기검진갔고 맨처음이랑 두번째에 보험적용해주신거같고 3번째갔을땐 3만얼마 냈어용

    1. subcomment icon

      확실히 싸네요,, 몸 추스리고 호주 생활 정리하고 한국 들어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3. 저도 그즈음 생리초반처럼 피나와서 병원 갔었는데 초음파에선 건강하고 심음도 잘들렸어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절대 돌아다니시지 말구 눕눕하세요! 한국은 초음파 보험 적용되는 횟수가 임신기간동안 7회인가로 정해져 있구요. 초기에는 2번까지 가능한데 질출혈이나 피고임 있으면 산부인과에서 알아서 보험적용되게 해주셨던거같아요. 전 초기에 5번 정도 갔는데 갈때마다 초음파 진료비는 만원 안되게 나온거같아요. 아마 비급여로는 5만원정도라고 들었고 한국도 피검사는 꽤 비용이 됐던걸로 기억합니다! 모쪼록 절대 안정취하시고 너무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출혈 양이 늘고있고 복통이 조금씩 심해지고 있어서 마음의 준비는 하고 있어요.. 엄마 되는게 정말 쉽지 않네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