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지옥

전 오늘이 7주 6일차인데 입덧이 너무 심해서요 평소에 좋아하던 음식들 다 거부 하고 있고 살도 4키로 빠졌어요 원래 고무줄 몸매라 잘 안 먹으면 훅 빠지고 했는데 아가한테 영향이 갈까봐서 겁이 나네요 근데 입덧 캔디도 초반엔 효과 있더니 갈수록 입덧 캔디도 거부 되고… 정말 너무 힘들어요 음식으로 스트레스 풀던 제가 뭐든 음식이 역겹고 싫으니.. 입덧 심하셨던 분들 꿀팁 있으신가요?

댓글

15

  1. 입덧진짜심할때 고드름 아이스크림 그거 수시로 먹었어요 ...그나마 그거라도 먹음서 버팀

  2. 입덧약 신세계예요! 저도 아무것도 못먹다가 입덧약 먹고 살아났어요. 입덧약 처음 하루이틀은 적응하느라 효과 잘 안느껴지는데 3일째부터 효과 확 나더라구요. 저는 2알로는 입덧이 잘 안잡혀서 3알 먹어요. 제대로 못먹는거 보다 입덧약 먹고 영양분 섭취 잘하는게 나은거 같아요.

  3. 저도 괜히 걱정돼서 입덧약 처방해놓고 안먹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이틀전부터 복용했는데… 진짜 살거같아요 ㅠㅠㅠ 입덧약 드세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늘 인나자마자 병원 가야 겠어요.. 완전 괜찮아지나요??ㅠㅠ

    2. subcomment icon

      전 입덧이 심하지는 않아서 한알 정도 먹는데, 완전히 멀쩡해지는건 아니지만 70퍼센트 정도는 컨디션 돌아오는거같아요.

  4. 저도 속이비면 더 구역질을 해서 안먹고 싶어도 조금씩조금씩 우겨넣어요ㅜㅡㅜ 귤, 이온음료 같은거 중간중간 먹고 식사는 좀 게운한 국이나 반찬 먹어요. 김치콩나물국, 깻잎김치, 고추짱아찌, 김 정도요. 밥은 잘은 못 먹긴한데 애기 생각해서 조금이라도 먹을려고 하고 잇어요ㅜ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차라리 저도 토를 개워내고 싶은데 헛구역질만 벽 붙잡고 몇번을 하고… 토는 안 나와요 특히 양치 할 때 정말 미치겠어요 ㅠㅠ 우리 모두 조금만 더 힘내봐요☺️ㅠㅠ

  5. 그냥 조금씩 두시간간격으로 먹고있어요ㅠ 비스켓 쌀과자 우유나 귤같은거 조금씩 먹고ㅠ 속비면 더 토나오더라구요,,, 또 많이먹어도 토나오고,,, 입덧 진짜 너무힘드러용ㅜㅜㅜ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밥 못 먹을 것 같으면 복숭아나 포도라도 꾸준하게 먹고 있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