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ㅜㅜ 저도 기침이 심해서 갔더니, 다행히 코로나는 아니고 축농증이 생겨서 기침이 나는거더라구요, 별일 없으실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목이 간질간질 답답하고, 기침나와요 ㅠㅜ
저는 오늘 8주 6일된 아가의 엄마입니다.. 코로나에 아직 한번도 걸려보지 않았는데 ㅠ 이틀 전부터 목이 간지럽고 기침이 계속 나옵니다.. 기침 많이 하면 배에 압력이 가해져서 아가한테 안좋을수있다는데 ㅠㅠ 감기일지 코로나일지 걱정이 됩니다 ㅠㅠ 혹시 이런 증상 있었다가 나아지신 분 계실까요?
댓글
4

감사해요 ㅜㅜ 애기가지고나서 평소에 안아프던 손목도 아프고 장도 아프고 이번에 감기기운까지 오니까 서럽기도하고 애기가 영향받아서 아플까 너무 걱정되는것같아요 ㅜㅜ
열이나 다른 증상 없으시면 코로나는 아닐수도요. 따뜻한 차나 물 많이 드시고 기다려보세요. (도라지나 배 우린 물 이런것 좋아요)

감사해요 지금 37.5도 됐더라구요 ㅜㅠ 혹시 몰라서 신속항원 받으러 갔다오려구용 .. 기침을 계속해서 두통이 생긴건지 두통도 와서 ㅜ 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