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안가고 친정만갑니당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추석때 시댁 친정 가나요?
막생기준 7주차 병원 기준 6주차 예비맘이에요 코로나 아직 한번도 안 걸렸기에 코로나 걱정인데 .. 명절에 시댁 친정 가나요?
댓글
15
멀면안가는데너무가까워서ㅠㅠ 갔다가 피곤하다고일찍오려고요 신랑한테 당부해놨어요ㅋ 다행이 이번엔 명절전가서음식하는거빼줘서 천만다행ㅠㅠ 장거리차는진짜초기는진짜조심하세요 저도,지인들도 나는아니겟지하고한시간넘는거리들갓다가 괸히 잘못되서평생후회남아요ㅠ
저는 혼인신고는 했지만 아직 결혼식 전인데다가 신랑은 못가서 저만 외할머니댁과 저희쪽 큰집 가요!(결혼식전 마지막 명절이라) 오기전에 병원에 물어봤는데 지금 제 상태로는 에어로빅만 아니면 하고싶은거 다 해도 된다해서요

아 참고로 집>외할머니댁 2시간반 외할머니댁> 큰집 40분 큰집>집>3시간입니당!!
가까워서 갑니다
전 가까워서 시할머니댁으로 당일 점심만 잠깐 먹고 오려구요~ 친정은 1시간반거리라 원래 엄마가 오기로했는데 엄마 코로나 확진으로..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