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체덧 너무 힘드네요 혹시 체덧 필살기 있으신분.?

체덧인거 같아요 처음엔 체한줄 알고 지나갔는데 매일매일 체한거 같은 기분이들고 막상 먹을때는 먹기전에는 체해서 못먹을거 같은데 싶은 마음인데 먹기 시작하면 잘들어가요 그리고 먹고나면 또 체한거 같아서 먹지 말걸 싶지만 아가때문에 안먹을 수도 없고 그나마 먹을건 잘 먹으니까 괜찮다 생각 해야하나 싶어요 ㅎㅎ

댓글

23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두통이랑 채덧 냄세때문에 죽을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먹고싶운것도 없고 ㅠㅠ 살이 빠졌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이미 찐 상태로 임신해서 빠질 살이없나봐요!! 그래도 쫌씩 먹어요 ㅠㅠ 누룽지 , 스프, 죽 이런걸로 한번 드셔보세여!

  2. 진짜 체덧이 제일 힘들어요 ㅠㅠ 죽만 먹어도 소화가 안되더라구요ㅠㅠㅠㅠ

  3. 밀가루 피하고… 남편이 손 주물 주물 마사지 해줘요 그리고 저녁에 입덧약 먹으면 그런대로 버팁니다 ㅠ 필살기 저도 못찾은것 같아요

  4. 증상이 저랑 비슷하세요ㅠㅠ 계속 쌓여있어 체한 것 같고 목구멍에서 안 내려간 느낌ㅠ 안 먹을 수도 없어서 과일 조금, 물로 버티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힘내요💪 !!

  5. 너무 저랑 증상이 비슷하네요 ㅜㅠ 저도 아직 필살기까진 못찾았고,,많이들 얘기하는 한번에 많이 먹지말고 조금씩 나눠먹기/ 오래씹어먹기/ 먹고 산책식으로 소화시키기/메뉴도 소화잘되는 음식 중에 괜찮은 메뉴로 먹기 등으로 조절해보려고 하고있는데 쉽지 않네요 ㅜ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