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두통이랑 채덧 냄세때문에 죽을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먹고싶운것도 없고 ㅠㅠ 살이 빠졌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체덧인거 같아요 처음엔 체한줄 알고 지나갔는데 매일매일 체한거 같은 기분이들고 막상 먹을때는 먹기전에는 체해서 못먹을거 같은데 싶은 마음인데 먹기 시작하면 잘들어가요 그리고 먹고나면 또 체한거 같아서 먹지 말걸 싶지만 아가때문에 안먹을 수도 없고 그나마 먹을건 잘 먹으니까 괜찮다 생각 해야하나 싶어요 ㅎㅎ
댓글
23
탈퇴한 유저
저는 두통이랑 채덧 냄세때문에 죽을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먹고싶운것도 없고 ㅠㅠ 살이 빠졌어요
저는 이미 찐 상태로 임신해서 빠질 살이없나봐요!! 그래도 쫌씩 먹어요 ㅠㅠ 누룽지 , 스프, 죽 이런걸로 한번 드셔보세여!
진짜 체덧이 제일 힘들어요 ㅠㅠ 죽만 먹어도 소화가 안되더라구요ㅠㅠㅠㅠ
밀가루 피하고… 남편이 손 주물 주물 마사지 해줘요 그리고 저녁에 입덧약 먹으면 그런대로 버팁니다 ㅠ 필살기 저도 못찾은것 같아요
증상이 저랑 비슷하세요ㅠㅠ 계속 쌓여있어 체한 것 같고 목구멍에서 안 내려간 느낌ㅠ 안 먹을 수도 없어서 과일 조금, 물로 버티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힘내요💪 !!
너무 저랑 증상이 비슷하네요 ㅜㅠ 저도 아직 필살기까진 못찾았고,,많이들 얘기하는 한번에 많이 먹지말고 조금씩 나눠먹기/ 오래씹어먹기/ 먹고 산책식으로 소화시키기/메뉴도 소화잘되는 음식 중에 괜찮은 메뉴로 먹기 등으로 조절해보려고 하고있는데 쉽지 않네요 ㅜ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